Chained Echoes
Chained Echoes는 영웅 부대가 세 왕국 사이의 전쟁을 끝내기 위해 발란디스라는 거대한 대륙 곳곳을 탐험하는 스토리 중심의 JRPG입니다. 영웅들은 여정 속에서 살갗이 타오르는 고원에서부터 이국적인 다도해와 가라앉은 도시들, 잊혀진 던전에 이르기까지 가지각색의 풍경을 탐험하게 됩니다. 검을 쥐고 마법을 시전하거나 메크에 탑승하세요. Chained Echoes는 유인 기계 슈트만큼 드래곤이 널린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16비트 스타일 RPG입니다. 매력적인 캐릭터, 환상적인 풍경, 위험한 적으로 가득 찬 땅을 탐험하는 영웅 부대의 발걸음을 따라가세요. 몇 세대에 걸쳐 전쟁이 벌어지고 배신이 어디에나 도사리고 있는 이 대륙에 평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