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 귀여운 학살자 - Catbox Skin Pack
고리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무료 콘텐츠를 즐겨주세요: - 고리를 위한 죽여주는 새 의상 - 고리의 실드에 쓸 수 있는 새 효과 오늘 다운로드하고 귀여운 군단을 스타일리시하게 처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