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 Quest II
CAT QUEST II는 고양이와 강아지의 환상 세계에서 펼쳐지는 2D 오픈월드 액션 RPG입니다. CAT QUEST II는 펠린가드의 고양이들과 루퍼스 제국의 진군하는 강아지들 사이에 계속되는 전쟁의 위협 속에서 왕위를 되찾기 위해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먼 여정을 떠나 놀라운 발견을 하게 되는 두 왕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혼자서,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 고양이와 강아지가 되어 그들의 왕국을 탐험하세요! 마법, 신비로운 괴물들로 가득한 세계에서 퀘스트를 달성하고, 전에 없었던 놀라운 냥이 모험을 떠나세요! 유명한 CAT QUEST의 성공에 이어, 개발사인 Gentlebros가 펠린가드의 세계로 돌아왔습니다. 폭발적인 마법 주문, 확장된 무기 옵션, 흥미진진한 새로운 캐릭터 스위치 메카니즘, 로컬 코옵으로 전편의 세계가 더욱 매력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오늘 바로 궁극의 모험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