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 Pipes (Windows)
이 간결하고 편안한 퍼즐 게임에서 머리를 동원하고 고양이들을 도와주세요! Cat Pipes의 매혹적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을 안심하고 매혹적인 퍼즐을 통해 이끄는 동안 당신의 두뇌 능력을 시험하는 게임입니다. 조각을 돌려서 고양이들을 위한 완벽한 길을 만들어보세요. 고양이들이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퍼즐 조각을 돌려서 완벽한 길을 만들어보세요. 각 레벨에서 논리와 창의력을 발휘하여 최적의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조각을 클릭하여 돌리고 고양이들까지의 길을 완성하세요. 한 번의 간단한 클릭으로 조각을 돌려서 완벽한 길을 만들어냅니다. 쉽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동시에 여러 시간 동안 즐겁게 즐길만큼 도전적입니다! 중요한 것은 길을 완성하고 고양이들에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서두르실 필요 없습니다! 주요 목표는 고양이들이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매혹적인 퍼즐을 풀며 이 매력적인 세계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45개의 흥미로운 레벨을 탐험해보세요. 45개의 독특한 레벨로, 각각이 다른 레벨보다 더욱 매혹적입니다. Cat Pipes는 당신을 오랜 시간 동안 즐겁게 해 줄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