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Detailing Simulator
자동차 디테일링 시뮬레이터에서는 까다로운 고객의 요청에 따라 모든 자동차를 갱신하고 화려함을 복원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멋지고 깔끔한 차량은 모든 사람의 자부심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은 디테일이 중요한 이 매우 사실적인 게임에서 여러분의 작품을 청소하고, 닦고, 감탄하세요! 주요 자동차 복원 작업을 보거나 직접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자동차 디테일링 시뮬레이터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디테일링 비즈니스를 운영하며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세요! 낡은 자동차의 놀라운 변신으로 시장을 놀라게 하세요. 주문을 수락하고 나만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세요! 세차, 거품 도포, 페인트 연마는 게임 플레이 중에 여러분을 기다리는 흥미진진한 도전 과제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게임은 모든 목표를 완전히 달성하는 데 필요한 광범위하고 다양한 전문 도구 세트를 제공해야 합니다. 자동차 디테일링 시뮬레이터는 사실성에 베팅하므로 많은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적절한 도구 선택은 살롱 개발에 매우 중요합니다. 오래된 자동차는 환상적인 메이크오버를 위한 놀라운 소재가 됩니다. 자동차 디테일링 시뮬레이터에서는 누군가가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주기를 기다리는 수많은 오래된 자동차 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끝나면 적절한 가격에 '아기'를 판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클래식은 항상 구매자를 찾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