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14 Dating
당신은 여름 고고학 인턴쉽에 참여하는 고고학과 3학년생 멜리사 플로레스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현장 학교는 당신의 고향인 캘리포니아에서 8000km나 떨어진 벨기에에서 진행된답니다! 당신은 2개월 동안 낯선 나라에서 머물기 때문에 두렵고 긴장될 수 있지만, 이렇게 좋은 학습 기회를 놓칠 수는 없죠! 옛 선조의 뼈를 발굴하거나, 초기 인간이 만든 도구를 찾아낼 수 있을지도 몰라요. 머무는 동안에 새로운 우정을 쌓거나 사랑을 찾게 될지도 모르는 일이죠… 특징 * 디안드레, 헨드릭, 카일러, 쇼지와 연애를 하세요 * 고고학 미니게임과 함께 진행되는 데이팅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 * 아름다운 만화 스타일의 아트워크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유리와의 비밀 로맨스 옵션 * 각자 특유의 성격을 가진 등장인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