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VDL Bus Pack
최신 Bus Simulator 21 Next Stop 확장팩에 대비하고 3대의 멋진 버스로 차량을 확장하세요! 이 Bus Simulator 21 Next Stop – 버스 팩에는 유명 제조업체인 VDL Bus & Coach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은 3대의 새로운 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us Bus Simulator 21 Next Stop 차량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음 콘텐츠를 받으세요: Citea SLF-120 Electric 최대 92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40피트 길이의 전기 버스입니다. 2개의 차축과 3개의 도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itea SLFA-181 Electric, BRT 디자인 최대 143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60피트 길이의 굴절식 전기 버스입니다. 3개의 차축과 4개의 도어가 있습니다. Citea SLFA-180 Electric 최대 145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60피트 길이의 굴절식 버스입니다. 3개의 차축과 4개의 도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5x 인테리어 이 버스 팩에는 이번 확장팩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5개의 특별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울리는 바닥을 모티브로 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는 5개의 시트 무늬로 버스를 꾸며보세요. 5개의 인테리어 디자인 모두는 새로운 3가지 VDL 버스(그 외 다른 버스)와 호환됩니다. 섞어 보거나 어울리는 디자인을 골라 나만의 버스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