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Protect Nature Interior Pack
보행자, 운전사, 승객 모두 삶에 활력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 물으면 다양성이라고 답할 것입니다! 좌석과 매력적인 바닥 디자인을 위해 특별하게 제작된 네 가지의 색상 패턴이 포함된 실제 버스 인테리어 팩인 "자연보호" 테마라면 어떤 가상 버스 운전사라도 자연보호를 표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버스를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세요. 선택의 자유를 즐기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세요. 곧 다음 교대가 시작됩니다! 무엇을 기다리세요? 탑승하고 자리에 앉아 신선한 버스 인테리어 디자인을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