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Ebusco Bus Pack
새로운 버스 제조업체가 등장했습니다! Ebusco와 함께 Angel Shores와 Seaside Valley 주변을 드라이브하세요. Bus Simulator 21 Next Stop - Ebusco 버스 팩에는 새로운 버스 3대와 4개의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3대의 버스로 차량 목록을 확장해 보세요. Ebusco 2.2 – 12m 2개의 차축과 3개의 문으로 구성된 이 40피트 길이의 전기 버스는 최대 9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Ebusco 2.2 – 18m 3개의 차축과 3개의 문으로 구성된 이 60피트 길이의 연결식 전기 버스는 최대 15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Ebusco 3.0 2개의 차축과 3개의 문으로 구성된 이 40피트 길이의 전기 버스는 최대 95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4개 인테리어 이뿐만 아니라, Ebusco 버스 팩에는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인테리어는 새로운 Ebusco 버스 3대 및 다른 곳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해 마음에 드는 대로 버스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Bus Simulator 21 Next Stop – 시즌 패스를 보유하신 분은 이 DLC에 자동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이용해 Bus Simulator 21 Next Stop의 완전한 잠재력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