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 Fables: 영생의 묘목
Bug Fables: The Everlasting Sapling은 세 영웅인 비, 카부, 리프와 함께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영생의 묘목을 찾기 위해 장대한 여정을 떠나는 어드벤처 RPG입니다! 다채로운 플랫포밍과 영웅들의 독특한 능력을 조합한 Bug Fables에서 왕국의 다양한 영역을 탐험하세요. 턴제 전투에서 팀워크와 버튼 조작을 활용해 공격력을 높이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현재 신규 퀘스트, 신규 보스, 개선된 요리 및 질주, 기타 추가 사항들이 포함된 1.2 업데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 속 나뭇잎 사이에 숨겨진 작지만 번영한 대륙 버가리아. 전 세계 곤충들이 근방 이곳저곳에 흩어진 보물을 찾기 위해 이곳에 모여듭니다. 그중 가장 찾고 싶어 하는 유물은 바로 영생의 묘목으로, 그 잎을 하나라도 먹는다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죠! 이 고대 유물을 찾기 위해 비, 카부, 리프로 구성된 용감한 탐험대가 다양한 장소로 여정을 떠납니다. 그 여정 속에서 힘을 모아 퍼즐을 풀고,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곤충 주민들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