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Come: Deliverance II Brushes with Death
수수께끼의 예술가를 도와 그의 불가사의한 과거를 밝히고 방패 도색을 통해 여러분의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헨리는 기이한 화가를 만나 그의 교묘한 계획에 빠져들게 되는데, 이 화가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자신을 한계까지 몰아붙이고 있습니다. Kingdom Come: Deliverance II 세계의 두 지역을 넘나드는 일련의 임무를 수행하며, 헨리는 익숙하거나 낯선 다수의 인물들을 찾아가 설득(가끔은 제거)하면서 그의 새 친구가 일생일대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이 수수께끼의 인물을 둘러싼 수많은 의문점의 해답을 찾아보세요. 그는 누구이며 어떤 존재일까요? 어쩜 그렇게 많은 것을 알고 있는 걸까요? 그리고 왜 채색된 사람의 해골을 들고 다니는 걸까요? 신규 임무에 더하여, 헨리는 의뢰 보상으로 100개가 넘는 특별한 도안과 색상 조합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방패 디자인을 얻게 됩니다. 죽음의 붓질은 Kingdom Come: Deliverance II의 첫 번째 확장팩으로, 익스팬션 패스와 골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