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그래프와 오트가 “나탈 앤테일”이라는, 아틀라시아의 고대 전통을 뒤틀어 놓은 축제에 초대되었을 때, 그들은 쇠퇴한 세계 속에서도 가장 큰 보물은 나눔과 우정의 가치임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Special 에디션은 선택과 그 결과에 따른 상호작용을 추가했으며, 콘솔 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2시간 분량의 비주얼 노벨, 아이들과 함께 읽기에 최적 - 명탐정 브록과 비밀 의뢰 유니버스에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음 - 자동 재생 모드 또는 자신의 속도로 읽기 가능 - 선택에 따라 재미있는 놀라움이나 장난이 발생할 수 있음 - 잠금 해제할 업적 - 텍스트가 완전히 한국어로 제공됨 명탐정 브록과 비밀 의뢰 유니버스의 일부인 이 프리퀄은 주요 캐릭터를 소개하며, 독립적으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