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완벽한 패션 어드벤처를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Bratz: 패션을 뽐내세요 –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오리지널 콘텐츠와 Girls Nite Out 및 Pretty ‘N’ Punk 패션 팩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Bratz 캐릭터가 되어 가장 멋진 패션 매거진을 만들기 위해 지구 전체를 여행하는 모험을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고향인 스타일스빌에서 시작하여 오리지널 Bratz 팩(야스민, 클로에, 제이드 또는 사샤)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가장 큰 스토리를 즐기고, 새로운 친구들을 돕기 위한 퀘스트를 받고, 자기만족으로 가득한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하면서 새로운 길을 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