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목표? 달성 완료! 이 소녀들은 영향력 있는 친구들을 가지고 있고,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 절친들과 함께 Bratz 팩과 그들의 새로운 유명인 친구들과 함께 세상을 정복하세요. 헤일리, 하나에, 벨라 바레티 –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들과 함께 무료 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하세요. 최고의 잇 걸들의 최신 룩으로 멋지게 변신할 준비를 하세요. 격자무늬 스커트? 체크. 부드럽고 은은한 광택 또는 화려한 스타일? 직접 결정하세요. 포즈를 취하거나, 런웨이를 걷거나, 가장 인기 있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진정한 Bratz 스타일로 당당함을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