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nty Star
Bounty Star는 메크 전투와 사용자 맞춤, 가벼운 농장 파밍, 기지 건설을 결합한 3인칭 슈팅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낙담했지만 전직 군인인 클렘입니다. 강력한 전쟁 참전 용사이자 재능 있는 전사이고 전문 메크 조종사입니다. 클렘은 포스트아포칼립틱 세계 이후의 미국 남서부 버전인 레드 익스팬스에서 과거에 대한 죄책감과 수치심을 떨쳐버리고 선을 위해 싸우려고 노력합니다. 주요 특징: 3인칭 캐릭터 액션, 메크 전투, 기계 커스터마이징, 가벼운 농장 파밍, 가벼운 기지 건설, 내러티브 경험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메크 액션 플레이어는 강력한 메크인 데저트 랩터 MKII를 조종합니다. 이는 고도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전투 차량으로, 고출력 근접 무기, 증기 동력 유압식 시즈 웨펀, 폭발성 화기 등 다양한 공격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속 추진기, 돌진용 부스터, 라이엇 쉴드 등 다양한 방어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바운티 헌터 되기 레드 익스팬스는 폭력적인 범죄자들과 위험한 야수들로 시달리는 풍요로운 농업 및 상업 지역입니다. 종말 이후에도 남아 있는 정부는 클렘과 같은 전문 바운티 헌터들에게 정의의 집행을 외주하여 악당들이 숨어 있는 위험한 세계 구석구석까지 자유롭게 표적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클렘은 이 지역의 여러 구석구석을 누비며 적합한 방식대로 표적들을 처리합니다. 개러지 업그레이드 및 관리 클렘은 외딴 다 쓰러져 가는 개러지를 작업장과 집으로 삼고 있습니다. 물과 전력 공급 라인을 구축하고, 식량을 재배하고 요리하며, 전투에 필요한 탄약과 연료를 만들고, 동물을 키우세요. 이 낡은 폐허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클렘과 함께 키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