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zing Chrome
Blazing Chrome의 세계에서는 기계가 온 세계를 지배하고, 인류는 극소수만 남아 멸망 직전으로 내몰렸습니다. 인간은 모든 힘과 명예, 지위를 잃고 금속과 회로로 이루어진 군주들이게 무릎을 꿇었습니다. 최고의 친구들을 불러모아 기계들을 혼쭐을 내주고 인류를 구원하며 클래식 런앤건 게임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액션과 신나는 전투가 가득합니다! 인공 지능으로 제어되는 로봇 군대가 전 세계를 점령하고, 인간은 이제 소모품으로 전락했습니다. 인간은 지상을 거니는 사냥꾼을 피해 숨어서 살아가야만 합니다. 소규모 반란군 무리가 거대 인공 지능의 발전소가 운영되고 있는 곳에 관한 첩보를 입수하자, 기계들은 반란군이 미처 공격을 준비하기도 전에 거처를 공격했습니다. 소수의 반란군은 이 공격을 피해 달아나는 데 성공했고, 이제 발전소를 파괴하려는 자살 공격을 감행합니다. 저항군의 슈퍼 인간 병사인 마브라나 멋지고 치명적인 로봇 도일을 선택하여 플레이하세요. 이 자살 공격에서는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쉴 틈 없이 총탄이 난무하는 빠른 액션이 펼쳐집니다. 막강한 무기를 이용하여 로봇들을 고철로과 타오르는 크롬으로 바꾸는 것만이 자유를 되찾는 길입니다. 5가지 종말의 세계를 질주하며 수백 가지 적 로봇을 산산이 조각내세요. 호버바이크와 거대 방어구, 멋지고 다양한 무기를 십분 활용하여 적 전선을 돌파하고 쉴 틈 없이 질주하며 수많은 기계 보스를 처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