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pedal Party
많은 호평을 받은 협동 어드벤처 두 편에서 두발 로봇이 벌이는 유쾌한 난장을 마스터하세요. 기발한 물리 퍼즐을 공략하고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며, 기존 정교한 경진 대회부터 Biped 2의 새로운 메카닉과 미지의 행성 도전까지 팀워크로 헤쳐 나가보세요. Biped 1은 1~2인 플레이를 지원하고, Biped 2는 최대 4인 및 2대2 대전 플레이 모드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