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시리즈 역대 BGM 팩
게임 내의 BGM을 그리운 곡으로 변경 가능! 게임 내에 있는 BGM 변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틀리에」 시리즈의 BGM 팩이 추가됩니다.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부터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까지의 「아틀리에」 시리즈 타이틀 중에서 엄선한 BGM이 1,000곡 이상 수록되어 있습니다. ※일부 언어는 영어로 표시됩니다. ※BGM은 하우징 해금 후, 축음기를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