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역대 캐릭터 의상+어레인지 BGM 팩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업데이트하신 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역대 캐릭터 의상+어레인지 BGM 팩】 (1) 역대 『테일즈 오브』 시리즈에 등장한 캐릭터들에게서 따온 특별한 헤어스타일/의상/무기 알펜(루드거) 시온(벨벳) 린웰(리타) 로우(쥬드) 키사라(프렌) 듀오할림(제이드) (2) 사쿠라바 모토이 씨의 특별한 어레인지가 가미된 새로운 전투 BGM을 5곡 수록 Flame of the New Dawn-Sakuraba studio live ver.- Follow your heart-Sakuraba studio live ver.- One strike, One beat-Sakuraba studio live ver.- Flame of hope-Sakuraba studio live ver.- Don’t look back-Sakuraba studio live ver.- ※이 콘텐츠는 게임 내 「받은 DLC 리스트」에서 받으시면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