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Beyond the Dawn 익스팬션 팩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업데이트하신 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이 콘텐츠가 포함된 다른 에디션도 판매 중입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에 대규모 익스팬션 DLC인 『Beyond the Dawn』이 등장. 쌍세계의 운명을 건 싸움이 끝나고, 알펜 일행은 레나인 영장(스루드)과 다나인 사이에서 태어난 소녀 「나자밀」과 만난다. 이윽고 가면의 저주로 인해 타락해버린 소녀의 운명을 알펜 일행은 바꿀 수 있을 것인가? 단단한 인연으로 이어진 동료들과 함께 다시 한번 세계를 여행하라.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Beyond the Dawn 익스팬션 팩의 내용】 (1) 『Beyond the Dawn』 - 파티 멤버들의 새로운 활약을 그리는 장편 스토리와 새로운 던전 및 서브 퀘스트 (2) 「스페셜 데이터」 - 추가 코스튬(모두 6벌), 주인공과 히로인에게 집중한 콘텐츠도 수록 (3) 「새로운 여행의 시작 서포트 팩」 - 추가 아이템(50,000갈드, 레벨업+5, CP+100, 낚시 도구 컴플리트) (4) 「실버 무기 컬렉션」 - 은색으로 빛나는 새로운 바리에이션 무기 세트 ※Beyond the Dawn 익스팬션 팩에 포함되는 콘텐츠는 2023년 11월 9일의 Beyond the Dawn 익스팬션 팩 발매 후에 게임 내 「받은 DLC 리스트」에서 받으시면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