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TECH - Flashpoint
BATTLETECH의 최초 확장팩으로, 플레이어의 용병 경험에 새로운 게임플레이, 깊이, 그리고 30시간 이상에 달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더해줍니다. 위험도가 높으며, 용병 미션을 연결해주는 짧은 곁가지 이야기들, 크루 대화, 특별 이벤트, 결정적 선택, 희귀한 보너스 보상으로 BATTLETECH의 종반전 및 커리어 모드 게임플레이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줄 Flashpoints를 소개합니다. Flashpoints로 Inner Sphere 내 여러 위대한 가문 사이의 불화와 술수 속에 빠져들게 됩니다. 가장 강인한 용병 지휘관조차도 긴장을 늦출 수 없도록 설계되었죠. 반전을 선사하는 우여곡절을 담은 이야기에 더불어, Flashpoint에서는 미션 사이에 수리 또는 치유할 수 없는 연속 배치나 배치 가능한 BattleMech의 용적을 제한하는 침투 계약이 포함된 이야기들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확장팩은 BATTLETECH에 30시간 이상의 Flashpoint를 추가하는 것 외에 세 개의 새로운 ‘Mech(많은 기대를 받았던 Hatchetman 포함), 도전적이고 새로운 미션 유형, 그리고 지금까지 가장 방대하고 위험한 BATTLETECH 경험을 만들어줄 새로운 열대우림 환경으로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