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SUGUN Saturn Tribute Boosted
발사체가 빗발치는 슈팅 게임! "BATSUGUN" 적을 물리치며 레벨 업! 경험치를 쌓으면 더 강해집니다! 폭풍 같은 슈팅과 폭탄으로 적을 날려버리는 '공격형' 탄막 슈팅 게임! 드라마틱한 슈팅 게임! "BATSUGUN" 개성 있는 6명의 파일럿에 대한 스토리. 2인 플레이 전용 게임 모드와 엔딩까지! BATSUGUN 스타일 캐릭터들이 펼치는 전장의 드라마를 즐겨보세요! 메커니컬 슈팅 게임! "BATSUGUN" 육, 해, 공 사방에서 다가오는 혁명군의 전투 메카닉 부대! 탱크, 전투기, 두 발로 걷는 로봇까지! 중장갑 메카닉이 폭발에 휩싸여 산산조각 나는 순간까지도 화려한 연출! 다음엔 어떤 적이 나타날지, 단 1초도 눈을 뗄 수 없습니다! 스코어 어택 슈팅 게임! "BATSUGUN" 적을 물리치는 것 외에도 숨겨진 보너스 콘텐츠도 찾아 보세요! 아케이드 버전보다 스코어 폭이 넓어진 온라인 랭킹에서 1억이 넘는 하이 스코어에 도전하세요! 다양한 옵션으로 한층 더 "BATSUGUN" 스타일로 플레이! 오락실에서의 재미가 되살아나는 오리지널 모드와, 밸런스 조정으로 재탄생한 스페셜 버전 모드! 당신을 기다리는 이 두 전장을 서포트 기능과 커스터마이즈로 어시스트! [미스 만회 기능부터 트레이닝까지 편리한 안심 서포트 기능] 실수하더라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되돌리기 기능과 저장 & 불러오기 기능, 선호하는 스테이지에서 기체와 파워 업 상태를 설정하여 시작할 수 있는 스테이지 셀렉트 기능 탑재! 오리지널 콘솔 버전에 없던 남은 도전 기회 설정, 스코어 익스텐드 설정 또한 추가! [엑스트라 설정에서 자신만의 플레이 환경으로 커스터마이즈] 플레이 중의 경험치 게이지 및 숨겨진 보너스의 누적 스코어, 재생 중인 BGM 제목 등이 새로운 UI로 표시되는 'Boost Up HUD', 선호하는 버전의 BGM으로 즐길 수 있는 사운드 전환 기능! 3개의 화면 모드 '콘솔 비율', '아케이드 비율', '세로 모니터 모드' 중 마음에 드는 화면 사이즈로 즐기세요! [새로운 어레인지 곡 추가] Shinji Hosoe, Yosuke Yasui, Hagane, Daisuke Matsumoto, WASi303 등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편곡한 곡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운드 전환 기능으로 BATSUGUN만의 음악을 즐기세요! BATSUGUN은 어떤 게임인가요? 1993년 오락실에 등장한 "BATSUGUN"은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킨 TOAPLAN의 슈팅 게임입니다. 대량의 발사체가 화면을 뒤덮는 현대 '슈팅 장르'에 견줄만한 박력 있는 연출과,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쾌적하고 밸런스 있는 게임 환경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