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man: Return to Arkham - Arkham Asylum
Batman: Arkham Asylum는 아캄 수용소의 어둡고 긴장감 넘치는 모험으로 플레이어를 데려갑니다 - 고담시의 미친 범죄자를 위한 강화 보안 정신 병동. 배트맨의 전설급 도구, 쉐도우의 스트라이크를 사용하여 조커와 고담시의 악명 높은 슈퍼 빌런들을 조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