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ONVOLT (Xbox Series X/S)
인류는 지구를 잃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여러 우주선을 타고 우주를 탐사하고 있다. AXONVOLT는 외계인의 공격과 기타 우주적 위협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도로 지능적이고 자아를 가진 전투 로봇이다. 그중 한 우주선이 외계 생명체의 공격 대상이 된다. 이 생명체들은 인간의 뇌를 연구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살아 있는 표본을 찾기 위해 우주선에 침입한다. 우리의 주인공은 붙잡힌 승무원들을 구출하고 모두를 무사히 자신의 우주선으로 데려오기 위해 적 함선에 잠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