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soft GmbH시뮬레이션
고속도로에서 궁극의 경찰 체험을 준비하세요! 「아우토반 경찰 시뮬레이터 3 – 확장팩」 은 세 가지 DLC를 하나로 합친 액션 가득한 패키지로, 임무, 장비,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을 이전보다 훨씬 확장합니다. 경찰 오토바이를 타고 고속 추격을 펼치고, 새로운 장비와 충성스러운 경찰견과 함께 오프로드 미션에 도전하며, 최첨단 레이더 기술로 교통 법규를 단속하세요. 각 임무는 새로운 흥분, 다양한 시점, 고속도로 경찰로서의 역할에 더 깊이를 제공합니다. 혼잡한 교통을 누비거나, 험한 지형을 탐험하거나, 정밀 기술로 과속 운전자를 감시하는 등, 이 확장팩은 지금까지 가장 역동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찰 체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