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icrops
현대 도시의 삶이 지루하신가요? 자, 당신은 돌아가신 삼촌의 농장을 물려받았습니다. 이제 가방을 싸고 평온한 시골로 내려가 새로운 삶을 시작합시다. 잘못될 게 뭐가 있겠어요? 네, 핵 재앙이 찾아왔습니다. 어느새 당신은 참혹한 지옥의 구덩이로 변한 황무지에서 최후의 생명원을 지켜야 합니다. 바로 당신의 농작물이요. 수많은 돌연변이 괴물들이 당신의 작물을 노립니다. 자존심 있는 농부라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하세요. 농사를 짓고, 결혼하고, 적을 처치하세요. Atomicrops는 액션 로그라이트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괭이와 물뿌리개, 소박한 장난감 총으로 무장한 당신은 돌연변이 작물(아토미크롭)을 키워 인근 마을에 식량을 공급해야 합니다... 수익을 두둑이 올리는 건 덤이고요. 밤마다 쳐들어와 농지를 엉망으로 만드는 돌연변이 해충과 도적떼로부터 농장을 지키세요. 마을 주민과 연애하고 결혼하여 함께 싸우고 농사를 지을 동료를 만드세요. 업그레이드를 모으고 빼앗긴 가축을 구출하여 생산성과 수익, 힘을 증가시키세요. 농장을 개발하여 게임을 반복 플레이할 때도 유지되는 영구 보너스를 받고 순위표 상위로 진출하세요. 주요 특징 농사를 지으세요. 돌연변이 작물을 키우고 풍부한 수확을 거둬 인류를 유지하고... 막대한 수익도 올려 보세요. 결혼하세요. 마음이 맞는 마을 주민과 연애하고 결혼하여 함께 싸우고 농장을 경영하세요. 적을 처치하세요. 밤이 되면 핵전쟁 이후 세계의 굶주린 해충들과 맞서 싸우세요. 낮에는 위험한 생물을 사냥하고 수확하여 씨앗과 전리품을 얻으세요. 적을 비료로 만들어 작물의 품질을 높이세요. 업그레이드하세요. 멀리 떨어진 지역의 생물군계를 탐사하여 오래전 사라진 농장의 유용한 유물을 찾아보세요. 녹슨 농기구와 낡은 원예 도구, 두꺼운 경작 안내서를 찾아내 농장 경영 능력을 향상시키세요. 마을에 돈을 투자하여 총과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농장을 영구 업그레이드하면 게임을 반복해서 플레이할 때도 계속 유지되는 영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되세요. 돼지와 닭, 소 친구를 불러모아 농장 업무를 자동화하세요. 아토미크롭을 재배하는 건 아주 어려운 일이라, 모두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기괴한 고양이들을 여럿 입양하여 농장에서 길러도 보세요. 경쟁하세요. 난이도가 올라가는 새로운 연도로 승급하여 점수 보너스를 잠금 해제하고 챔피언 농부들이 즐비한 순위표에서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