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ri 50: The Anniversary Collection
함께 축하해 주세요! Atari 50: The Anniversary Celebration이 상호작용 여정을 통해 비디오 게임의 50년 역사 속으로 안내합니다. Atari 50의 중심에는 상호작용 타임라인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게임 역사 속 소소한 정보와 디지털 유물, 60분이 넘는 새로운 인터뷰, 다큐멘터리 장면 그리고 플레이 가능한 게임을 하나의 연결된 경험으로 결합했습니다. 타임라인에서 게임을 만나면, 현재 위치를 유지하면서 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00개가 넘는 엄청난 수의 게임이 일곱 개의 플랫폼, 아케이드, 2600, 5200, 7800, Atari 8비트 컴퓨터 그리고 최초의 현대적인 콘솔인 Atari Lynx와 Jaguar에서 실행됩니다! Tempest 2000, Asteroids 및 Yars' Revenge와 같은 클래식을 플레이하거나 더 깊은 장면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모든 게임 뒤에는 Atari의 스토리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어떤 일이 있었고, 게임 창작에 어떤 노력을 들였고, 어떤 하드웨어를 사용했는지까지 현장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들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