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alon: 지구의 눈물
절망에 빠진 마을을 구하는 임무를 맡은 세 명의 용감한 모험가들이 종말 이후의 사막을 헤매다 곧 행성 깊은 곳에서부터 솟은 어둡고 뒤틀린 탑을 발견합니다. 그 탑이 생존의 열쇠를 쥐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군요. 모험가 중 한 명은 반드시 승리하기 위해 죽음의 타이탄 에피메테우스와 비밀스러운 약속을 맺었습니다. 임무를 완수할 때까지 자신들이 부활하도록 말이죠. 하지만 어떤 운명이 영웅들과 마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Astalon: Tears Of The Earth는 살기 어려우면서도 오히려 죽음이 승리를 향한 발판이 될 수 있는 죽어가는 세계가 배경인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전사 아리아스, 도적 큐리, 마법사 알거스의 독특한 기술과 무기를 사용해 불가사의한 탑을 돌파하고 생존에 대한 답을 찾으세요. 타이탄의 도움으로 끔찍한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강력한 유물들을 발견하고, 복잡한 퍼즐을 풀어 탑의 정상에 오르세요. 우정과 희생에 관한 이야기를 진행하고, 용기를 내 거인들을 쓰러뜨리고, 약하고 힘없는 사람들을 지키세요. 죽음을 받아들여 파티의 힘을 기르고 운명을 바꾸세요. 그리고 뱀의 탑의 무수한 비밀도 알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