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 Out
Ape Out은 원시적인 탈출과 리듬적인 폭력, 열광적인 재즈를 담고 있는 강렬하면서도 다채로운 스타일리시 파괴 액션 게임입니다. 멈출 수 없는 기세로 돌진하세요. 당신을 포획하려는 인간들을 붙잡아 무기나 방패로 사용하세요. 자유로 향하는 길에서 당신을 가로막는 모든 인간을 쓰러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