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maly Agent
요원 70이 되어 세계의 균형을 위협하는 변칙점을 멈추세요! 기억에 남는 캐릭터와 독특한 변칙점 보스, 반전이 가득한 이야기와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가 함께 하는 Anomaly Agent에서 모험을 즐겨보세요. 즐거운 여정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