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estors Legacy
대규모의 캠페인을 통해 중세 유럽으로 돌진하는 군대를 지휘하십시오. 바이킹, 앵글로색슨, 게르만, 슬라브 중 하나의 국가를 선택하고 적진, 마을, 그리고 마을을 정복, 기습, 약탈하는 것 이상의 임무를 해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전술적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고 임시 거점과 정착지 관리에 성공해야만 승리할 수 있습니다. Ancestors Legacy는 중세의 역사적인 사건에 영감을 받은 역사 고증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방대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분대 단위 전투와 함께 대규모 자원 관리와 기지 건설을 결합하였으며, Unreal Engine 4의 기술을 활용하여 뛰어난 디테일로 구현하였습니다. 버튼 하나로 중세의 전쟁터 한가운데 설 수 있는 시네마틱 액션 카메라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도 생생한 중세의 잔혹한 전투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