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nesia: Collection
Amnesia: The Dark Descent에서 당신은 과거의 기억을 거의 잃은 채 황량한 성에서 깨어난 Daniel이 됩니다. 당신은 성 안의 소름 끼치는 길을 탐험하며 Daniel의 고통스러운 기억 조각을 맞추어, 깊은 곳에 잠들어있는 공포를 밝혀내야 합니다. Amnesia: A Machine For Pigs에서는 부유한 기업가 Oswald Mandus가 어둡고 기분 나쁜 엔진에 대한 악몽과, 고열에 시달리며 깨어납니다. 그가 아는 건 그의 아이들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과 그들을 구하는 것이 그에게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Amnesia: Justine은 당신을 미치광이가 만든 일련의 시험에 처하게 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