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acapaca Dash 2 - Windows
알파카 여신을 구하고 영원한 어둠을 물리친 후, 이제 다시 알파카 월드를 구해야 합니다! 어둠의 파편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이를 파괴하여 다채로운 알파카 월드에 평화를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Alpacapaca Dash 2》는 복고풍 2D 러너 게임으로, 《Alpacapaca Dash 1》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알파카 월드는 구해졌지만, 임무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알파카 여신과 협력하여 어둠의 파편, 만지는 모든 것을 타락시키는 거대한 괴물을 찾아내세요. 그냥 놔두면 어둠이 다시 알파카 월드에 닥칠 것입니다. 점프와 대시를 사용하여 위험을 피하고 적을 공격하여 친구로 바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