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N OVERLORD STARTER PACK
스타터 팩에는 1가지 슈퍼 동물 품종, 2가지 꾸미기 아이템, S.A.W. 티켓 할인이 포함됩니다. - S.A.W. 티켓 500개 + 보너스 S.A.W. 티켓 100개, 총 600개 (S.A.W. 상점에서 프리미엄 꾸미기 아이템과 슈퍼 애니멀 패스를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프리미엄 화폐) - 슈퍼 외계 늑대 - 외계 군주 로브 - 외계 군주 왕관 동물 품종과 꾸미기 아이템을 사용해도 게임플레이에 이점이 생기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