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y - 작은 새의 모험
Aery는 세상에 대해 알아보고픈 작은 새의 시점에서 진행되는 잔잔한 탐험 게임입니다. 복잡한 삶에서 잠시 벗어나서,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끼며 아름답고 분위기 있는 경치에 빠져들어 보세요. 바쁜 일들로 가득한 지친 하루를 보내고 난 후 편안하게 쉬기에 딱 좋은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