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y - 깨진 추억
1501 / 5000 Übersetzungsergebnisse Aery에서는 혼수 상태에서 되돌리기 위해 다른 사람의 마음에 들어갑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서 당신은 생각, 두려움, 기억을 부드럽게 움직이는 작은 새를 통해 표현됩니다. 당신의 목표는 다른 사람에 대해 알아 가고, 이야기를 진행하며,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마음의 영역을 열기 위해 기억 조각을 찾는 것입니다. 날아 다니는 느낌을 경험하고, 아름답고 분위기있는 풍경에 푹 빠져 새로운 친구를 즉석에서 만나면서 게임의 독특한 스토리 텔링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