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nture of Samsara
Adventure of Samsara는 Atari 2600의 기존 작품 Adventure의 정신을 계승함과 동시에 완전히 새롭고 신선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신비로운 2D 메트로배니아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화려한 2D 픽셀 아트로 구현된 Adventure of Samsara는 고전적인 게임플레이와 깊이 있는 세계관으로 죽음과 환생과 기억에 관한 심오하고 반전이 가득한 서사를 소개합니다. 브라질 스튜디오 Ilex Games에서 개발한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오래전에 죽었으나 태양의 태곳적 빛으로 부활한 플루톤인 솔라 챔피언이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신비로운 차원간 성채를 재가동하기 위해 챔피언은 멀티버스의 균형을 바로잡는 데 힘써야만 합니다. 다양하면서도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된 바이옴에서 무시무시한 돌연변이 보스와 싸우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새로운 능력과 업그레이드를 획득하며 점점 게임의 세계관 전체를 아우르는 수수께끼의 진실을 한 꺼풀씩 밝혀내게 됩니다. 모티브가 된 기존 Adventure의 영적인 분위기를 바탕으로 탐험, 탐구심, 숨겨진 비밀 등의 핵심 요소가 잘 버무려져 있습니다. 한편, 해당 작품의 리메이크작이나 후속작은 아닌 만큼, Adventure of Samsara는 깊이 있는 세계관 속에서 여정을 펼치는 가운데 은근히 내포된 최초의 어드벤처 게임을 향한 오마주 요소를 찾아내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특징 - 메트로배니아 탐험: 얼어붙은 폐기장과 산업 연구소 등을 아우르며 각기 개성 넘치는 적과 위험 요소와 숨겨진 업그레이드가 있는 10가지 다양한 바이옴을 탐험합니다. - 고전적인 게임플레이 분위기: 고전적인 게임플레이 방식에 뒤틀린 2D 픽셀 아트를 결합한 Adventure of Samsara는 익숙한 듯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온전히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 오리지널 세계관: 심오하고 영적인 서사가 있는 방대한 다차원 판타지 세계에 빠져들어 보세요. - 이스터에그: 눈에 익은 건물, 적, 기타 관련점 등 기존 Adventure 게임의 오마주 요소를 발견하는 재미가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 수집용 아이템: 쉽게 접근할 수 없는 구석구석에 숨겨진 아이템을 발견하면 능력치를 향상하고 업그레이드를 획득하여 능력과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