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4BF 멀티 플레이 캐릭터 팩 #1 Blackbeard’s Wrath
당신의 항해 능력을 다시 한 번 시험해 보시겠습니까? 이 팩에는 당신을 긴장하게 만들어줄 3명의 무서운 도전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량하고 강력한 아즈텍 템플 기사 재규어; 7 대양에서 가장 악명 높은 해적 검은 수염; 피도 눈물도 없는 해적 여왕 오치드. 이 냉혹한 챔피언들과 전투를 벌여 능력을 시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