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4 Resources 팩
선박의 화물 적재량 한계를 2,500으로 늘리고 이 팩을 구매할 때마다 금속, 목재, 천, 설탕, 럼주 자원 500개를 추가로 받으십시오. 중요: 이 DLC의 혜택을 받으려면 Sequence 3 memory 04에 도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