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otic Factor - Entropic Break
참고: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Abiotic Factor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태양이 내리쬐는 바다와 잊힌 섬을 떠도는 새로운 열대 모험을 떠나보세요. 이 세상을 가로지르는 DLC 확장팩에서 뒤틀린 GATE Leaf Test Facility와 주변 섬들을 둘러보고, 새로운 광신도들, 디지털 질병, 기이한 이상 현상, Flesh Dimension 등에 맞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