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ero2: Black Razor 에디션
레일을 타고 달리는 리듬 슈팅 게임을 즐기세요. 음악 속에서 빛을 따라 달리며 에너지를 분출하고, 놀라운 외계 행성을 질주하며 최고 점수를 노리세요! Black Razor Records와 Monstercat의 사운드트랙 비트에 맞춰 혼자 또는 친구와 B2B로 미사일을 쏘고, 캐논을 발사하세요. Black Razor 에디션에는 히트작인 Arcade Paradise 등에서 영감을 받은 트랙, 커스텀 레벨, 환경이 등장합니다! 새로운 레벨에서 Lania Kea를 비롯한 여러 아티스트들의 매혹적인 팝 멜로디, 다이나믹한 댄스 비트, 과격한 록 음악을 들으며 최강의 리듬 여정을 떠나세요! Aaero2는 호평에 빛나는 Aaero (2017)의 후속작으로, Black Razor 에디션에는 Arcade Paradise와 Lania Kea 뮤직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