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x: Blades of Greed
Styx: Blades of Greed를 사전 주문하고 시리즈 1편에서 Styx를 상징했던 의상 'Master of Shadows Skin'을 받으세요. 당신은 교활하고 독설적인 고블린이자 은신 기술의 달인 Styx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당신의 목표는 엘프, 인간, 오크 간의 전쟁이 터지기 직전인 세계에서 가장 귀중하면서도 위험한 자원인 쿼츠를 손에 넣는 것입니다. Styx: Blades of Greed는 전작 두 편의 검증된 공식을 더욱 정교하게 다듬어, 자유도와 창의성을 경험의 중심으로 삼습니다. 거대한 수직 환경을 탐험하고 새로운 도구와 능력을 익히세요. 처음 Styx를 접하든 오래된 팬이든, 탐욕을 부리는 게 이토록 즐거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졸개에서 보스로, 전례 없는 성장! 더 이상 남을 위해 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번에는 우리의 유명한 녹색 피부 친구가 자신의 목표를 추구하며 직접 조직을 이끕니다. Styx와 그의 크루는 비행선을 타고 수수께끼의 새 에너지원 쿼츠를 추적합니다. 위험천만한 여정을 거치며 익숙한 얼굴과 개성 넘치는 새 캐릭터를 만나고, 종교 재판소의 함정을 피하세요. 이번 모험은 대전쟁의 서막이자, Of Orcs and Men의 핵심 사건과 얽혀 있는 용병 집단 '블랙 핸드'의 탄생을 알리는 계기가 됩니다. 잠입은 예술, 단검은 붓 모든 위대한 강탈에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다음 작전을 실행하기 전에 무기와 물약을 제작하세요. 당신에게는 다양한 능력이 있습니다. 앰버 스킬 덕분에 복제와 투명화 능력이 다시 돌아왔죠. 쿼츠를 활용한 정신 지배와 시간 왜곡 능력도 습득하세요. 모든 상황은 잠입 퍼즐이며, 다양한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Styx는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민첩함, 기지, 그리고 날카로운 유머 감각을 활용해 가장 까다로운 상황에서도 빠져나갑니다. 항상 단검을 먼저 꺼내는 타입인가요? 우리가 뭐라 할 수 있겠어요... 아무도 보지 않으면 문제도 없습니다! 법이라는 벽 너머에서 기다리는 판타지 세계로 날아가 보세요 세 가지 광활한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세요. 인간 세계의 경계를 이루는 The Wall, 푸르른 오크 마을 Turquoise Dawn, 엘프 수도의 폐허 Akenash까지. 글라이더를 타고 하늘을 날아오르며, 그래플링 훅으로 한순간에 접근 불가능할 만큼 높은 곳에 도달하고, 날카로운 발톱으로 거대한 벽을 오르세요. 수직적인 환경을 활용해 목표에 다가가세요. 새로운 도구를 얻으면 이전에는 도달할 수 없었던 지역이 열리며 메트로이드배니아 스타일의 진행이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