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dragora: Whispers of the Witch Tree
Mandragora: Whispers of the Witch Tree는 다크 판타지 액션 RPG입니다. 당신만의 방식으로 적들을 처치하고, 무기와 장비를 위한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제작하며, 광활하고 폐허가 된 세계에 숨겨진 비밀을 탐험해보세요. 운명을 거역하다 당신은 이단심문관입니다. 현실의 균열을 통해 페일둠에 스며드는 악에 맞서 사명을 거역하고 세계의 운명이 펼쳐지는 중심부로 길을 떠나세요. 우뚝 솟은 장엄한 진홍 도시에서부터 곪아가는 어둠을 지나 엔트로피의 공포 속으로... 여정이 끝났을 때 당신은 어떤 존재가 되어 있을까요? 소울라이크 전투를 마스터하라 여섯 가지 고유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고 검과 마법을 이용해 험난한 전투 속에서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완벽한 타이밍에 회피, 쳐내기, 타격하여 포악한 괴물과 악몽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우두머리를 사냥하세요. 다크 판타지 세계 속으로 브라이언 미쏘다(Brian Mitsoda)가 집필한 다중 엔딩의 음산한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세요. 크리스토스 안토니우(Septicflesh)와 프라하 필름하모닉 오케스트라(FILMharmonic Orchestra Prague)가 선사하는 섬뜩한 사운드트랙이 그 분위기를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줍니다. 60개의 퀘스트와 75개의 고유한 지역이 광활하고 유기적으로 연결된 세계 곳곳에서 당신의 탐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라 이단심문관을 만들고 여섯 가지 재능 트리를 통해 발전시키세요. 이용 가능한 수백 가지 기술과 전투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강력한 무기와 장비의 제작으로 당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 죽음을 피하면서 적은 더욱 빠르게 처치하세요. 액션 RPG나 소울라이크 게임이 처음이신가요?설정에서 난이도를 자신의 실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