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oid 2 Awakening
추억을 자극하는 여러 게임 장르를 결합한 이 어드벤처 게임 속에서 블록을 깨고 승리를 차지하세요! 클래식 던전 게임에 블록 깨기의 반전을 더해 레트로 픽셀 아트 스타일의 톱다운 어드벤처, Dungeonoid 2 Awakening이 탄생했습니다!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이 게임 속에서 당신은 각기 다른 고유의 능력치와 특수 스킬을 보유한 4가지 롤플레잉 클래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떠다니는 플랫폼을 조종해서 마법의 구슬을 목표물을 향해 튕겨내고 악의 무리를 물리치세요. 화면 아래에 있는 플랫폼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구슬을 튕겨내세요. 구슬이 플랫폼을 지나가면 당신은 하트 하나를 잃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구슬로 벽, 묘비, 적 등을 파괴하면 파워업과 변경자가 떨어지니까요. 파워업과 변경자는 당신을 치유하기도 하고, 당신을 작게 만들기도 하고, 구슬이 더욱 강한 공격을 할 수 있게 만들기도 하고, 다른 효과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특수 공격을 충전해서 당신의 모험을 저지하려고 몰려오는 거대한 보스를 상대로 매우 강력한 주문과 공격을 날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