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BOUNCE
좋아하는 팀과 함께 코트를 밟을 준비가 되셨나요? Boston Celtics, Chicago Bulls, New York Knicks, Golden State Warriors, Los Angeles Lakers, Denver Nuggets 등 30개의 NBA 팀 중에서 선택하여 드리블과 덩크슛으로 승리를 쟁취하세요. 활기찬 마스코트와 관중이 있는 팀 테마 코트에서 플레이하세요. 버저가 울리기 전에 점수를 올릴 수 있을까요? 멋진 유니폼, 운동화, 마스코트를 잠금 해제하여 루키에서 프로로 성장하세요. 쉬운 컨트롤과 훈련, 풀 시즌, 파티 모드와 같은 게임 모드로 혼자 또는 협동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픽 앤 플레이를 통해 재미있고 새로운 방식으로 농구를 경험하세요.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