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is Noir
시공간을 넘나드는 느와르 어드벤처. 천상의 존재들이 이루던 삼각관계가 쓰라린 대립 관계가 되자, 질투심 넘치는 신이 총을 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달리 말하면, 빅뱅이라고도 하죠. 확장하는 우주로 뛰어들어 창조물을 부수고 연인을 구할 방법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