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tato
감자가 되어 외계인 무리를 물리친다! Brotato는 감자가 되어 최대 6가지의 무기를 한 번에 휘두르며 외계인 무리를 물리치는 탑다운 아레나 슈팅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다양한 특성과 아이템을 선택하고 독특한 빌드를 만들어 지원이 도착할 때까지 생존하세요. Potato World에서 온 우주선이 외계 행성에 충돌했습니다. 홀로 살아남은 Brotato는 한 번에 무기 6개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감자입니다. 동료에게 구출되기를 기다리며, Brotato는 이 적대적 환경에서 살아남아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