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 Rooms Horror Bundle
당신의 한계를 시험할 세 가지 잔혹한 공포 체험. 방 탈출 메커니즘과 클래식 서바이벌 공포를 결합한 세 가지 공포 타이틀이 담긴 이 소름 끼치는 번들로 아드레날린 폭발을 경험할 준비를 하십시오. 탐험하고, 해결하고, 무엇보다 살아남으십시오. 모든 구석구석에서 당신의 목숨이 풍전등화와 같습니다. Oxide Room 104 방 탈출 게임 플레이가 있는 소름 돋는 몸의 공포 게임입니다. 잘못된 결정이 매튜를 이 끔찍한 모텔로 이끌었습니다. 이제 어떻게 탈출할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살아남아 탈출할 수 있을까요? Oxide Room 208 오래된 실험실에 갇힌 8명의 사람들이 액션으로 가득 찬 이 끔찍한 몸의 공포 게임에서 그들의 마지막 순간을 살아남으려고 합니다. Oxide Room 208은 살과 광기의 경계가 흐릿해지는 어둡고 뒤틀린 환경에서 당신의 두려움에 맞서도록 도전합니다. Escape from Umbra 서바이벌 호러 방탈출 게임에 몰입해보세요. 그림자가 도사리는 미스터리한 어둠의 세계에 갇힌 당신의 유일한 도움은 비밀의 책과 손전등뿐입니다. 수수께끼를 풀고 그림자 속에 숨어 엄브라의 영역에서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