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ctic Vault
Galactic Vault는 무브먼트 슈터와 로그라이크 액션을 결합한 게임입니다. 총기 업그레이드, 언더배럴 발사기, 이동 능력을 조합하여 즉석에서 파괴적인 무기를 조립하세요. 기업의 방어망을 뚫고, 확산되는 감염에서 살아남으며, 해금 가능한 무기,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깊이 있는 스킬 트리를 통해 더 강력해지세요. 관성 기반 이동 무브먼트 슈터의 완전한 자유도로 슬라이딩, 대시, 스프린트를 구사하세요. 정교하게 제작된 수직 공간을 활용해 경비 부대를 따돌리고 스타일리시한 연속 처치를 달성하세요. 감염에서 살아남기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로 위험 요소가 가득한 감염된 방과 변이된 적들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실험용 무기를 휘두르고 앞길을 막는 모든 것에 감염을 역용하세요. 파괴적인 무기 조립 실시간으로 무기가 변형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진행 중에 총구, 조준경, 탄창, 부적을 중첩하여 판도를 바꿀 효과, 원소 콤보, 혼돈의 시너지를 일으키세요. 금고 방어망 돌파 빠른 감시 드론, 중장갑 탱크, 세뇌된 사이코패스와 싸우세요. 살아남기 위해 정교한 컨트롤이 요구되는 다단계 Vault Captains를 처치하세요. 빼앗긴 것을 되찾으세요 당신은 기술을 독점하는 기업 중심의 미래에서 전직 VOLT (Vault Operations & Lost Tech) 요원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임무는 간단합니다. 금고에 침투하여 궁극의 무기를 만들고, 빼앗긴 것을 되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상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