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ctic Vault - Supporter Pack
더 한 걸음 나아가고자 하는 진정한 VOLT 요원이신가요? Supporter Pack은 당신의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이 DLC를 구매하면 개발자를 직접 후원하게 되며 Galactic Vault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거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 팩은 8개의 독점적이고 빛나는 화이트 마블 Golden 무기 스킨을 해금합니다. 당신의 무기고가 이렇게 고급스러워 보인 적은 없었을 것입니다! 참고: 이 DLC 구매는 주로 게임과 개발자에 대한 후원을 표시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제공되는 스킨은 순수하게 외형적인 요소일 뿐이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이 DLC는 게임플레이상의 이점이나 진행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